각티슈 케이스 추천 베스트 7

오늘은 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각티슈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게 머라고 사서 쓰나 할 수 있는데요. 비용 얼마 안들이고 분위기를 바꾸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실제 사용해보지 않은면 잘 모릅니다. 여러가지 실용적이고 예쁜 각티수 케이스가 많이 있으니 구매하시는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메종드아야 각티슈케이스 7color, 그레이

평점 : ★★★★★

32% 18,000
가격 : 12,100원

특징

각티슈의 상자르 제거하고 안의 티슈만을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각티슈채로 넣고 사용하는 제품보다 더 아담하고 예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움이 있기 때문에 집안의 어디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어디에서사 볼 수 있는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더더욱 고급스러워요.

메종드아야 각티슈케이스 7color, 그레이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2.데코토닉 플레인 레더 기본형 티슈커버, 웜그레이, 2개

평점 : ★★★★★

50% 22,000
가격 : 10,810원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티슈 커버 두꺼운 합성피혁으로 모양을 잘 유지해 줍니다. 바닥이 없고 위에서 씌우는 방식으로 구매에 참고 하세요. 10가지 색상으로 집안의 인테이러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어요.

굳이 안사도 되지만 사보면 잘 샀다고 느끼는 제품 1순위가 각티슈 케이스입니다. 깨끗한 마감처리로 깔끔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습니다.

데코토닉 플레인 레더 기본형 티슈커버, 웜그레이, 2개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3.네이쳐리빙 데이지가든 라탄 티슈 케이스, 1개

평점 : ★★★★★

32% 15,900
가격 : 10,710원

전부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라탄 특유의 디자인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티슈를 위에서 덮는 방식이라 아래쪽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라탄 소재라 관리가 편하고 튼튼합니다.

특히 우드나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요

네이쳐리빙 데이지가든 라탄 티슈 케이스, 1개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4.꿀템마켓 모던 휴지 케이스, 화이트

평점 : ★★★★★

35% 19,900
가격 : 12,900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플리츠 디자인의 각티슈 케이스 입니다. 거실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도 아주 고급스럽고 잘 어울려요.

각티슈 케이스 같지 않은 디자인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같은 느낌입니다.

꿀템마켓 모던 휴지 케이스, 화이트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5.위하우스 빈티지 앤틱 클래식 우드 티슈케이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사각 휴지함 커버 화장지 각티슈 박스, 자전거 티슈케이스

평점 : ★★★★★

45% 17,000
가격 : 9,260원

빈티지 감성을 자극하는 각티슈 케이스 집안에 놓아도 카페에 놓아도 어디에 놓아도 예쁜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는 각티슈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없는 각티슈는 휴지를 잡아 당기면 딸려 왔던 경험 다을 있었을 겁니다. 각티슈 케이스의 무게감으로 티슈 케이스가 딸려 올라오지 않습니다.

위하우스 빈티지 앤틱 클래식 우드 티슈케이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사각 휴지함 커버 화장지 각티슈 박스, 자전거 티슈케이스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6.젊은이마켓 [내츄럴 분위기] 우드 휴지케이스 모음 휴지커버 우드사각(화이트)

평점 : ★★★★☆

20% 4,900
가격 : 3,880원

저렴한 가격으로 너무 튀지 않는 차분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각티슈를 통째로 넣어서 사용하는게아니고 내부속지만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리필용 티슈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티슈를 사용할 수 있어요.

간혹 뚜껑과 본체가 딱 맞지 않는 경우가 있는 모양입니다. 이 점 참고 하세요. 가격은 정말 두말할 필요가 없네요

젊은이마켓 [내츄럴 분위기] 우드 휴지케이스 모음 휴지커버 우드사각(화이트)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7.에리블 장식 고급 티슈 케이스, 골드핑크

평점 : ★★★★★

36% 18,750
가격 : 11,900원

튼튼한 아크릴 소재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각티수 케이스 입니다. 고급 호텔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냥 머 블링블링합니다.

각티슈 박스에서 티슈만 넣으시는 제품입니다. 리필용 티슈를 이용하시면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리블 장식 고급 티슈 케이스, 골드핑크

[ 제품 상세보기 및 상품평보기 ]


본 포스팅은 쿠팡에게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제품의 구입,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 없습니다.

Leave a Comment